세은3목장

세은 3목장 6월 2일은 목장모임

작성자
yuwj
작성일
2019-06-09 15:16
조회
12
2019년 6월 2일 목장모임.
장소 : 이웅 목사님 댁...
찬양 : 꽃들도, 이 세상의 모든 죄를, 주의 거룩하심. 예수 사랑해요.

설교말씀 나눔..
기회비용 = 댓가지불, 이스라엘의 선택 (슈브) 돌아오다, 회복하다. 바벨론에서 쌓아놓은 물질과 익숙함, 2400 km 이동의 부담. -> 하나님의 말씀하시고 신뢰하므로 나아 갔음.
탕자의 비유: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자기아들 독생자 예수님을 낭비한 것처럼 보인다. 기회비용이었다.
목장교회를 위한 기회비용을 어떻게 할 것인지 생각을 해 봅시다.

회복의 주역: 아무것도 없는 곳으로 갈수 있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의지하므로 돌아오게 되었다.
주소록은 기도의 대상자 명단이다.
우리 참석하는 목장이 7가정이라서 요일별로 한가정씩 돌아가면서 기도를 하자.
지난 일주일간의 회고
- 목장에서 성경 읽은 것 카톡으로 올리는 것을 통해서 서로에게 일깨워 주고 신앙 생활에 도움이되었음...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 24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가도 기회비용이다. 그 시간을 알차게 사용한다면 잘 사용하는 것이다.
목장 교회를 위한 기회비용은
시간을 들여서 참석하고 우리가 주중에 감사 나눈 것을 카톡으로 올리는 것이 기회비용이다.
우리가 개인적인 신앙과 훼파된 성전회복을 위해서 우리 목장을 위해서 기회비용이 사용되면 좋겠다.
하나님의 역사 가운데 내가 중심에 있다. 하나님이 나를 위해서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리게 하셨다는 것을 믿음은 내가 주역이 되는 것이다. 내가 새누리 교회의 성도로서의 위치 자기 자리를 지켜나가는 것이 주역으로 내가 할 일을 감다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동체를 이끌어 가는데 있어서 소수가 잘 세우는 것 중요하다. 각자의 몸이 성전이라 우리의 마음의 성전을 잘 세우고 우리 목장을 잘 세우고 우리 교회를 잘 세워야 한다. 보이지 않는 우리 성전을 다시 세워야한다. 메일 기도하고 성경 말씀 읽고 해야 한다.

이번주 목장의 다짐, 약속
1. 요일별로 각 가정을 위해서 주소록 순서별로 기도하기로 함.
세은 3목장 교회 5대 강령 낭독... 김희은 사모님 마침기도로 목장 모임을 마침.
전체 0